OPEN CLOSE

청소년활동정보포털사이트 다잇다

청소년 동아리

+ 더보기

세렌디피타스  

토모니 악기에 흥미가 있는 청소년들이 모여 만든 밴드이며, 다양한 노래를 연주하여 인터넷에 공개하고 있다.​

FOR “어쩌다 카페 사장” 진로체험 프로그램 1기, 2기, 3기 참여자 아이들이 프로그램에서 배웠던 기술들을 이용해 문화의 집 카페를 운영하는 바리스타 동아리이다. 

Little Star ‘노래를 통해 빛을 내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담아 청소년 축제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노래 동아리입니다. 

다람즈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주제를 선정해 스스로 기획하고 운영하며 평가를 통해 체계적으로 동아리활동을 하는 자기주도 봉사동아리입니다. 

우쿨리아 우쿨렐레 연주팀으로 2016년도부터 다양한 공연의 경험을 쌓아온 수준급 연주실력의 동아리입니다. 우쿨렐레매니아를 줄여 발음하기 쉽도록 동아리명을 우쿨리아라고 정하였습니다. 

가온누리 밴드활동을 하고 싶어서 함께 모이게 되었어요. 음악을 즐기는 자유로운 동아리입니다. 어떤 일이 있어도 세상의 중심이 되라는 뜻을 담아 동아리명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오라또리오 수련활동에 참여한 청소년들에게 ‘예방교육’ 안에서 환영하고 교육적 지도를 한다.​

칸타빌레 전남여고 자율 밴드부. 대중 가요, 밴드곡 등을 커버하며 활동 중입니다 

데일밴드 6인조 밴드그룹이며 밴드 활동으로 사람들의 마음에 데일밴드 역할을 하고자 하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청소년공간

+ 더보기

숏컷영상

+ 더보기